아리짱의 캠핑 장비

보온병으로 겨울 캠핑을 따뜻하게 보내세요 (스탠리 보온병)

아리짱 2022. 4. 4. 10: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캠핑 블로거 아리짱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용품은 스탠리에서 나온 보온병입니다.

보온병은 캠핑장에서 간단하게 커피를 마시거나 컵라면을 먹을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중에서도 스탠리 제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탠리 보온병


스탠리 제품들은 보온 보냉 기능이 매우 우수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용량은 약 2리터 정도 됩니다. 한 번 물을 넣어두면 보온 지속력이 하루 이상 갈 정도로 우수합니다.

또한 보냉은 거의 일주일이 보관이 가능합니다. 

 

이처럼 스탠리 제품은 보온/보냉에 아주 특화되어 있는 제품이라 그 성능이 매우 우수합니다.

 

스탠리 보온병 로고

제품의 상단에는  브랜드인 스탠리가 영문으로 쓰여 있고, 그 아래 1913년부터 시작되었다는 표기가 되어 있네요.

 

지금부터 약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브랜드가 스탠리입니다. 

 

스탠리 보온병 손잡이
스탠리보온병 손잡이
스탠리보온병

제품을 쉽게 잡을 수 있도록 2리터 크기의 보온병의 손잡이가 매우 크게 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우측면에 붙어 있고, 각각의 리벳이 매우 견고하게 붙어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손잡이에는 양각으로 스탠리 로고가 각인되어 있기도 합니다.

 

당연하게도 아웃도어서 쓸 수 있도록 손잡이 부피를 줄일 수 있도록 고안이 되어 있습니다.

 

스탠리 보온병
스탠리 보온병

스탠리 보온병의 뚜껑입니다. 뚜껑의 겉표면의 재질은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고 안쪽은 열에 강한 플라스틱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뚜껑 기능과 간단한 임시 컵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탠리 보온병 뚜껑
스탠리 보온병 뚜껑
스탠리 보온병 뚜껑

 

스탠리 보온병의 핵심 부품이라 할 수 있는 마개입니다. 마개에는 하단의 실리콘 패킹이 되어 있어서 열손실을 막아주는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보온병 상단의 로고에 좌우측으로 삼각형 모양의 화살표가 있습니다. 이는 해당 방향으로 물을 따를 수 있도록 홈이 파여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뚜껑 전체를 열지 않고도 일부만 열어서 음료를 따라서 마실 수 있습니다. 

 

이는 보온병 전체의 열기를 뺏기지 않고도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디자인이 되어 있는 부분입니다.

 

스탠리 보온병 컵

 

실제 상단의 뚜껑의 컵 크기는 성인 손에 잡았을 때 종이컵 정도 크기로 볼 수 있습니다. 

 

믹스커피 한잔 정도는 마실 수 있는 사이즈 정도라 이해하시면 될 듯합니다.

 

스탠리 보온병 바닥

 

제품의 바닥면입니다. 바닥면은 외부 오염이나 스크래치에 강하도록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고, 기타 정보들이 음각으로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실내외에서 쓰더라도 바닥면이 고르기 때문에 견고하게 지탱할 뿐만 아니라 오염에도 강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 제품 외에도 스탠리 쿨러(아이스박스)도 가지고 있는데, 다음 리뷰에서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스탠리 제품들은 전체적으로 보온/보냉이 우수한 브랜드이며, 관련한 용품들이 캠퍼들 사이에서는 매우 인기입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기 때문에 캠핑을 다니시거나 혹은 준비하신다면, 적절한 용도의 스탠리 제품들은 추천드릴만 합니다.

 

구매링크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https://link.coupang.com/a/lK53i

 

[쿠팡 직수입] 스탠리 클래식 진공 보틀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