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짱의 캠핑 이야기

가을에 떠나는 캠핑, 캠핑사이다 가평 은빛물결 캠핑장 방문

아리짱 2022. 11. 3. 11: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리짱입니다.

지난주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모두가 핼러윈 축제에 젖어 있던 그 날 밤 일어나설 안될 사고가 발생했고, 다음날 아침

캠핑장에서 그 소식을 듣고 사실이 아니길 바랄 뿐이었습니다.

불의의 사고를 당하신 모든 분들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저희 가족은 지난 주 가평에 위치한 은빛물결 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경기 동부 권역에 위치한 캠핑장으로 캠핑장 앞으로 강이 흘러서 아주 좋은 경관을 지닌 캠핑장입니다.

오토캠핑의 묘미는 트렁크 가득 싣고 떠나는 즐거움이죠.

오늘도 차 가득 짐을 싣고 캠핑장으로 출발합니다.

아침 일찍 서두른 바람에 캠핑장에는 늦지 않게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벌써 많은 캠퍼들이 도착해서 사이트 구축을 완료하고 한가로운 캠핑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캠핑장앞으로 가을 갈대와 함께 단풍이 든 나무들이 너무나 멋진 모습입니다.

캠핑을 즐기는 또다른 이유 중 하나는 계절의 변화를 가까이서 볼 수 있고 느낄 수 있다는 점이기도 하죠.

캠핑장 앞으로는 수심이 얕은 강이 유유히 흐르고 있습니다.

계절이 지나 이제 날씨가 쌀쌀해져서 물에 직접 들어갈 수는 없지만, 여름이 되면 캠핑장에서 가까운 곳에 이런 물놀이할 수 있는 곳이 있다는건 큰 장점이기도 하죠.

가평 은빛 물결 캠핑장의 경우에 일부 자리는 선착 자리 배정입니다.

따라서 구역에서 마음에 드는 곳에 먼저 오셔서 자리를 잡고 피칭을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이날 세 가족이 함께 캠핑을 와서 연속된 자리로 텐트 위치를 구성했습니다.

이번 여름에 새로 구매한 콜맨 웨더마스터 코치 텐트를 팽팽하게 설영하고 사진 한컷을 남겼네요.

콜맨 웨더마스터 코치 투룸 텐트는 대형급 텐트로써 사계절 모두 사용이 가능한 리빙쉘 타입의 텐트 입니다.

텐트 기본 방수 등급도 매우 우수해서 특히 날씨가 추워지는 계절부터는 아주 유용한 텐트이기도 합니다.

웨더마스터 특유의 컬러 배색도 캠핑장 사이트의 가을 분위기와 잘 어울리네요.

콜맨 웨더마스터 코치 텐트는 길이 약 6미터, 폭 4미터로 4인 가족이 사용하기에 넉넉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텐트 내부의 이너텐트 침실 공간의 모습입니다.

바닥에는 더블 사이즈 자충 매트를 2개를 깔고도 좌 우측에 충분한 공간이 남는 모습입니다.

저희는 3인 가족이라서 더욱 더 여유로운 실내 공간에서 편하게 취침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4인 혹은 5인까지도 무난한 크기의 실내 공간이기 때문에 페밀리형 대형 텐트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 텐트의 하이라이트인 실내 채광창 입니다.

자동차의 선루프처럼 실내 텐트 상단에 위치한 스카이뷰 공간 입니다.

지퍼를 열어서 스카이 루프를 개방하면 가을의 멋진 하늘과 함께 밤에는 별을 볼 수 도 있는 낭만이 있습니다.

오후가 되고 허기가 져서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시작했습니다.

지난번에 텐트와 함께 구매한 콜맨의 파이어 플레이스 테이블을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모두가 둘러 앉아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최고의 테이블이네요.

테이블 가운데는 화로대나 불판을 두고 둘러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음날 일찍 자리를 깨끗하게 정리하고 사진을 한장 남겼습니다.

캠핑 다음날 아침부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들어서 인지 마음이 무거웠습니다.

모두가 즐거워야 할 좋은날에 참사가 일어나서 아직도 믿고 싶지 않은 현실이네요.

캠핑뿐만 아니라 모든 활동에는 안전이 최 우선입니다.

언제나 주변을 잘 확인하고 평소에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갖길 바라며, 앞으로 더이상 이런 참사와 비극이 일어나지 않길 바랄 뿐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